Master의 가르침 (나는 환생을 믿지않았다 중 발췌) (1)
Master 의 가르침 (나는 환생을 믿지 않았다 중 발췌)
53p
“우리의 임무는 지식 knowledge 을 통해 신과 같이 되는 법을 배워가는 것입니다. 우리가아는 것은 적습니다. 박사님은 제 스승이 되기위해 여기 있는 것입니다. 저는 배워갈것이 많습니다. 우리는 지식을 통해 신에게 다가가고, 그리고 나서야 쉴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에 우리는 다른 이들을 가르치고 돕기 위해 다시오게 됩니다”
나는 할말을 잃었다. 그것은 캐서린이 죽은뒤, 생애와 생애의 중간상태에서 들려오는 가르침이었다. 이 내용의 출처는 도데체 어디란 말인가?
그것은 결단코 캐서린의 말이 아니었다. 캐서린은 결코 이런식을, 이러한 낱말을 써가며, 이러한 수사법을 구사한 적이 없다. 목소리도 이전과 완전히 달랐다.
그순간, 나는 비록 캐서린의 입에서 나온 말이지만 그것은 캐서린의 생각이 아니였음을 알아차렸다. 뒤에 캐서린은 그 출처가 스승 master이라는, 고도의 진화된 영혼이면서 지금은 육체에 머물지 않는존재들이라고 밝혀주었다. 그들은 캐서린을 통해 나에게 말할수 있었다. 캐서린은 전생으로 거슬로 올라갈 수 있었을뿐만 아니라 이제는 피안에서 오는 지식을 전달할수 있게까지 되었다.
62p
“박사님의 아버님과, 박사님의 어린 아들이 여기 계십니다. 아버님은 지신의 이름이 에이브럼이고 자신의 이름을 따서 손녀의 이름을 지었다고 하면 박사님이 아버님을 알아보실 거라고 하십니다.
그리고, 자신이 심장 때문데 돌아가셨다고 하십니다. 박사님 아드님 의심장도 중요한데, 닭 심장처럼 뒤집혀 있었기 때문이라고하십니다.
아드님은 자신의 사랑으로 박사님에게 커다란 희생을 했습니다.
아드님의 영혼은 매우 진보했습니다. ….. 아드님은 자신의 죽음으로 부모의 빚을 갚았습니다. 아드님은, 의학의 시야가 너무 좁았기 때문에 거기까지밖에는 올 수 없었다는 말씀을 박사님에게 해드리고 싶어 했습니다.”
캐서린이 말을 멈추었고, 나는 충격에 빠져 마비된 정신으로 사태를 정리해보려고 애쓰고 있었다. 진찰실 안이 얼음장처럼 차갑게 느껴졌다. 캐서린은 나의 사생활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었다.
65p
내가 더듬거리고 물었다.
“누, 누구입니까? 누가 캐서린한테 그럴 말을 해주고 잇죠?”
캐서린이 속삭였다.
“스승 master, 스승들이 말을 해줘요. 내가 육체 상태에서 여든여섯번 살았대요.”
캐서린의 호흡이 느려졌고, 고개를 좌우로 돌리던 것도 멈추었다. 캐서린은 쉬고잇었다.
나는 계속하고싶었지만, 캐서린의 입에서 튀어나온 말들이 머릿속을 어지럽히고 있었다.
캐서린이 정말 여든여섯번의 전생을 살았단 말인가? 그리고 “스승이 라니?” 이런 일이 있을수 있다는 말인가? 우리의 삶이 위대한 지식을 소유한, 육체가 없는 영혼들의 안내를 받는다는 것이 가능한가?
신에 이르는 길에 거처야 할 단계들이 있다고? 그것이 사실일까?
나는 캐서린이 방금 이야기한 내용들에 비추어본다면 그 모든 것을 부인하기가 어려웠지만, 여전히 확신할수 없었다.
수십 년 동안 형성되어온 나의 사고방식은 아직도 나에게 저항하라고 말하고 있었다. 그러나 나의 머리와 가슴, 그리고 나의 용기는, 캐서린 이 옳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캐서린은 진실을 말하고 있었다.
또한 돌아가신 아버지와 내아들은? 어떻게 보면 두 사람이 아직도 살아있는 셈이었다. 그들은 결코 죽은 것이 아니었다. 두 사람은 땅에 묻힌 지 몇 년이 지난 지금 나에게 말을 걸고 있었으며, 명백한 사실과 내밀한 사연들을 통해 자신들이 죽지않았다는 것을 증거하고 있었다.
이 모든 것이 사실이라면, 나의 아들도 캐서린이 말한 것처럼 영적으로 진보한 존재가 되었단 말인가? 그 아이는 진실로 우리의 업보를 덜어주고, 내게 의학과 인류에 대해 가르쳐주고, 또 나를 정신과 의사의 길로 들어서게 하기 위해 우리부부 사이에 태어나 고작 23일 만에 죽었던가? 생각이 이에 미치자 나는 크게 용기가 생겼다.
내마음 바닥에서 위대한 사랑이 솟는 것을 느꼈고, 존재에 대한 확신과 함께 내가 천지와 연결이 되어 있다는 강한 연대감을 느꼈다.
나는 그리던 아버지와 아들의 목소리를 다시 듣게되어 행복했다.
78,79,80p
“스승들이 메시지를 들려주려고 한다는 걸 어떻게 알 수 있죠?”
“그분들이 저를 부를 거예요.”
다시 몇 분이 흘렀다. 갑자기 캐서린이 머리를 좌우로 돌리기 시작하더니, 예의 그 껄껄하고 단호한 목소리가 흘러나왔다.
“이 차원dimension에는 많은 영혼들이 많습니다. 저 혼자가 아닙니다. 저는 참고 기다려야 합니다….저는 참는 것을 배우지 못했습니다
… 많은 차원이 있습니다.”
나는 전에 이곳에 와본 적이 있는지, 또 여러 번 환생했었는지 물었다.
“저는 여러시대, 여러 층plain을 거쳐 왔습니다. 층마다 의식수준이 다릅니다. 우리가 어떤 층으로 가는냐는 것은 우리가 얼마나 진보했는냐에 달렸습니다…….
다시 잠잠해졌다. 나는 진보하려면 어떤 가르침을 배워야 하는지 물었다. 즉시 대답이 나왔다.
“우리의 지식을 다른 사람과 나누어야 한다는 가르침입니다. 우리는
지금보다 훨씬 더 능역을 갖고 있다는 가르침입니다. 어떤 사람은 그능력을 남보다 빠리 찾아내게 됩니다. 그렇게 되려면 악습을 끊어버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또다른 생애로 그럿을 짊어지고 가게 됩니다. 우리는 오직 육체 상태에서만….우리가 쌓아온 악습을 떨쳐버릴 수가 있습니다. 스승들이 대신해주지 못합니다. 만약 고집을 부려서 악습을 떨쳐버리지 않으면, 고스란히 다른 생애로 가져가게 됩니다. 그리고 그런 현상계의 문제들을 해결할 만큼 강해져야만 더 이상 다음생애에서 그것을 짊어지지 않게 됩니다.
자신과 진동 vibration 이 똑 같은 사람들만 찾아가려고 해서는 안됩니다. 자신과 수준이 똑 같은 사람에세 끌리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진동이…자신과 다른사람에게도 찾아가야 합니다. 이런 사람들을 …. 도와주는 일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직관적인 능력을 따라야지, 저항하면 안됩니다. 저하는 사람은 위험에 빠지게 됩니다. 우리는 특정한 층에서 똑 같은 능역을 가지고 이 세상에 오지 않습니다. 전생에 대한 보상으로 다른 사람보다 월등한 능력을 가지고 태어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사람은 평등하게 태어나지 않습니다. 그리나 결국 모두가 평등해지는 때가 올것입니다.”
91p
“우리는 사람들이 자신의 카르마를 끝내기 전에 삶을 급작스럽게 중단시킬 권리가 없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그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권리가 없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살아 남더라도 더 큰 응보로 고통받게 됩니다. 이들은 죽어서 다음 차원으로 가게 되면 그곳에서 고통을 받습니다. 그들은 안식의 상태에 들어가지 못합니다. 평안을 얻지못합니다. 이들은 자신의 악행으로 상처를 입힌 사람들에게 보상을 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이들의 삶을 중단시키고 있으나 그들에게도 그럴 권리는 없습니다. 오직 신만이 이들을 벌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벌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결국 벌을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