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얼굴 형 - 관상 보는 법

2007. 6. 4. 13:20others

이마의 형태에 따라

- 눈썹 정중앙을 중심으로 이마 양쪽이 들어간 사람은 부모 형제복이 적고 자수성가형이다.

- 이마 가장자리가 들어간 사람은 부부궁이 적고 결혼하면 떨어져 살 상이다. 이런 경우 결혼을 늦게 하는 것이 좋고 여자가 사회활동을 하는 것이 좋다.

-이마전체가 들어간 사람은 초년에 고생을 한다. 때문에 사업을 하면 안되고 눈꼬리를 뜨지 않기 때문에 웃어서 이마 근육을 써줘야 한다.

-이마가 밝고 윤기가 있는 사람은 관운이 있지만 일을 자주 미루는 상이다.

- 전체적으로 이마가 나오면 남이 당연히 해줄줄 알고 의지하는 상이다.

 

점의 위치에 따라

- 눈썹과 눈썹 사이를 인당이라고 부르는 데 눈썹이나 눈썹 위에 점은 복점이다.

- 눈썹 정중앙의 점은 절 때 빼어서는 안되며 건강과 맞바꾸는 점이다.

- 목에 점이 많으면 갑상선, 인후염, 편도선을 조심해야 한다.

- 발 손바닥에 점이 많으면 수술점이므로 빼내어야 하고 점이 있는 위치의 장기가 문제가 생길 수 있다.

- 눈밑의 점도 오른 쪽은 시댁복, 왼쪽은 친정복이다.  점은 겨울에 빼는 것이 좋다.

- 법령선에 점이 있으면 조실부모할 상으로 오른쪽은 시댁, 왼쪽은 친정이다.

- 법령선을 피해서 점이 있다면 건강으로 액을 떼울 상.

- 입술이나 생식기에 점이 있으면 먹을 복을 뜻한다.

- 콧구멍에 점이 있으면 돈이 새지 않고 금전운이 좋으며 경제권에 유리하다.

- 이마 등 얼굴 상단에 점이 있으면 신장이, 코와 볼 등 중간 부분에 점이 있으면 위와 장계통이, 턱 등 얼굴 하단에 점이 있으면 방광 계통이 좋지 않다.

 

눈 부위의 형태에 따라

- 눈과 눈 사이가 깊은 사람은 타고난 맏이로 살 팔자다.

- 맏이 인데도 불구하고 눈과 눈사이가 튀어나온 사람은 남이 대신 맏이 역할을 해줄 사람이다. 하지만 스트레스가 쉽게 올수 있어 운동 등으로 해소책을 마련해야 하며 외로움을 많이 탈 경향이 있다.

- 눈사이가 깊으면서 줄이 있으면 재물이나 건강을 그 줄의 숫자에 따라 잃을 수 있다.

 

코의 상태에 따라

-콧등이 까만 경우는 간기능이 좋지 않다. 이 경우 등쪽이 거무스름할 수 있다.

- 코 아래가 까만 경우는 생식기나 방광 계통이 좋지 않은 경우다.

- 코볼이 딱딱하고 큰 사람(코볼의 선이 깊거나 검다)은 흔히 들창코라고 하기도 하는데 신장과 방광기능이 좋지 않다.

- 콧구멍의 크기가 서로 달라도 방광이 좋지 않은 경우라 할 수 있다.

- 콧구멍이 내려간 사람은 본인이 노력해야 재산이 불어나며 사회활동을 해야 한다.

- 콧구멍이 몽실거리는 사람은 돈의 순환이 잘된다.

- 송곳니가 탈색되거나 의치인 경우 신경성 편두통이나 저혈압이 올 수 있다.

-콧등 양쪽에 광대뼈가 서로 다를 경우 콧볼 양쪽에 흐르는 법령선의 깊이 또한 다를 수가 있는데 이 경우 비염이나 축농증에 걸릴 수 있다.

- 콧 등에 검은 띠가 생기는경우 디스크를 조심해야 한다.

-

 

귀의 형태에 따라

-귀는 흔히 귀 바깥쪽을 구성하는 외귀와 안쪽을 구성하는 내귀로 나뉜다.

- 오른쪽 귀가 모아진 사람은 시부모를, 왼쪽귀가 모아진 사람은 친부모 덕을 본다.

-내귀가 밖으로 돌출된 사람은 자기끼가 발달했기 때문에 부모와 떨어져 살아야 한다.

- 오른쪽 귀에 점이 있으면 귀한 아들을 얻을 상, 왼쪽귀에 점이 있으면 귀한 딸을 얻을 상.

 

출처 : ◀○강남최고의접대○▶윤마담Go♂
글쓴이 : 낙엽지네 원글보기
메모 :